대한노인회 서울 강남구지회, 신임 부회장에 ‘루이힐스cc’ 이영호 대표 영입
대한노인회 서울 강남구지회, 신임 부회장에 ‘루이힐스cc’ 이영호 대표 영입
  • 박찬균 기자
  • 승인 2021.05.13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75년 ‘WBA 주니어미들급 챔피언 류제두’ 선수 자문위원으로 위촉
대한노인회 서울 강남구지회는 5월 10일 이영호 루이힐스cc 대표를 부회장으로, 전 WBA 주니어미들급 챔피언 류제두 선수를 어르신 건강관리 자문위원으로 위촉했다. 오니쪽부터 황수연지 회장, 이영호 신임부회장, 류제두 자문위원.
대한노인회 서울 강남구지회는 5월 10일 이영호 루이힐스cc 대표를 부지회장으로, 전 WBA 주니어미들급 챔피언 류제두 선수를 어르신 건강관리 자문위원으로 위촉했다. 오른쪽부터 황수연지회장, 이영호 신임부회장, 류제두 자문위원.

[백세시대] 대한노인회 서울 강남구지회(지회장 황수연)는 5월 10일 이영호 루이힐스cc 회장을 영입해 부지회장에 임명했다.

이영호 부회장은 “관내 어르신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헌신하는 황수연 지회장을 보좌하고 지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하고 찬조금으로 금일봉을 지회에 쾌척했다.

이영호 부회장은 전남 고흥 출신(1949년생)으로 서울대 행정대학원을 졸업하고 중앙일보 기자, KBS 방송사업단 대표, 전국호남향우회 초대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루이힐스cc 회장과 한국자유총연맹 상임고문을 맡고 있다.

지회는 또 이날 70년대 프로권투 중흥을 이끈 WBA 주니어미들급 챔피언 류제두 선수를 어르신 건강관리 자문위원으로 위촉했다.

황수연 지회장은 환영사에서 “이영호 회장은 성공한 기업가로서 성실납세자 표창을 받는 등 모범적 사업가이며 기업이익은 사회에 환원하고 모두가 함께하는 정신이 몸에 밴 예술감각과 친화력이 뛰어난 사람으로 대내외활동에 기여할 수 있는 인물을 모시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주세 기자/서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