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울산 울주군지회, 이선호 울주군수와 간담회
대한노인회 울산 울주군지회, 이선호 울주군수와 간담회
  • 박찬균 기자
  • 승인 2021.05.18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노인회 울산 울주군지회는 5월 10일 김임식 지회장(오른쪽 세번째)과 임원진이 울주군수실에서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이선호 군수(가운데)와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대한노인회 울산 울주군지회는 5월 10일 김임식 지회장(오른쪽 세번째)과 임원진이 울주군수실에서 이선호 군수(가운데)와 간담회를 가졌다.

[백세시대=박찬균 기자] 대한노인회 울산 울주군지회(지회장 김임식)는 5월 10일 지회장과 임원진이 울주군수실에서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이선호 군수와 간담회를 가졌다.

김임식 지회장 요청으로 이루어진 이날 간담회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이루어졌다. 간담회에서 김 지회장은 건의사항을 전달하면서 “머지 않아 100세 시대를 맞이할 것에 대비해 노인들이 편하게 이용하고 각종 행사와 프로그램운영을 할 수 있는 노인회관 또는 지회건물을 신축해줄 것을 요청한다”고 말하고 “노인회의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는 분회장과 경로당회장에게 수당을 지급해줄 것”을 요청했다.

김 지회장은 또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직원인건비 상향조정, 대한노인회 운영규정 제8조 6항 사무처(국) 전 직원의 68세 정년보장, 노인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파크골프시설 확대, 그라운드골프 활성화 방안 등도 마련해줄 것”을 건의했다

김 지회장의 건의에 이선호 군수는 "노인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조례제정과 예산 범위 내에서 모든 건의사항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