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계열사 상품 판매…17일 모바일 라이브 진행
CJ온스타일 계열사 상품 판매…17일 모바일 라이브 진행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5.14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 CJ제일제당, CJ ENM 엔터테인먼트부문 등
CJ온스타일이 오는 17일 브랜드 론칭을 맞아 CJ그룹 계열사 상품을 한데 모아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오는 17일 브랜드 론칭을 맞아 CJ그룹 계열사 상품을 한데 모아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사진=CJ온스타일)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CJ온스타일이 브랜드 론칭을 맞아 오는 17일 CJ그룹 계열사 상품을 한데 모아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행사 당일 오후 6시부터 약 두 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CJ CGV, CJ제일제당, CJ ENM 엔터테인먼트부문의 대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첫 방송은 CJ CGV와 협업했다. 영화관람권, 팝콘과 탄산음료로 구성된 CGV 콤보 그리고 영화 캐릭터(토이스토리, 마블) 굿즈를 랜덤으로 담은 럭키박스를 다양한 구성으로 묶은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 중 2D 영화관람권, CGV 콤보 그리고 럭키박스로 구성된 패키지는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스위트, 초콜릿, 카라멜&치즈 3가지 맛 팝콘을 각 2팩씩 받아볼 수 있는 ‘CGV 시그니처 팝콘팩’도 별도 구매 가능하다.

CJ제일제당의 ‘뉴 비비고 왕교자’도 방송한다.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에서 ‘2021 뉴 비비고 왕교자’를 포함한 만두 모음 7가지 구성을 방송 중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어 CJ ENM 엔터테인먼트부문의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상품을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어린이 건강음료 ‘신비아파트 신비한 배도라지’가 있다. 영유아 식품 전문 기업 ‘베베쿡’과 협업한 이 상품은 맥문동 농축액 20포, 쌍화 농축액 20포를 한 세트로 구성했다. 배, 도라지, 아카시아 꿀이 함유돼 면역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된다. 주스 파우치와 포장 박스 모두 신비아파트 캐릭터로 디자인했다.

신비아파트 캐릭터가 프린팅 된 ‘신비아파트 마스크’도 선보인다. SG생활안전 마스크 브랜드 ‘필슨’이 제조한 ‘신비아파트 마스크’는 KF94(소형·초소형), KFAD(소형·초소형), 일회용(KC) 소형으로 출시됐으며 4세부터 9세까지 크기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마스크 겉감부터 안감, 귀끈까지 독일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며 안전성도 더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CJ온스타일이 보유한 라이브 방송 인프라를 통해 계열사 대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그룹 간 시너지를 증대할 수 있는 콘텐츠를 발굴해 고객의 취향을 완성시켜주는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