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전남 순천시지회, ‘쉼터 휴(休)카페’ 수익금 기부
대한노인회 전남 순천시지회, ‘쉼터 휴(休)카페’ 수익금 기부
  • 박찬균 기자
  • 승인 2021.05.17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노인회 전남 순천시지회는 5월 10일 지회에서 운영하는 실버카페 ‘쉼터 휴(休)’ 수익금 100만원을 김영수 지회장(왼쪽 첫 번째), 허석 순천시장(오른쪽 두 번째)이 참석한 가운데 순천시인재육성장학회 후원금으로 전달했다.
대한노인회 전남 순천시지회는 5월 10일 지회에서 운영하는 실버카페 ‘쉼터 휴(休)’의 수익금 중 100만원을 김영수 지회장(왼쪽 첫 번째), 허석 순천시장(오른쪽 두 번째)이 참석한 가운데 순천시인재육성장학회에 전달했다.

[백세시대=박찬균 기자] 대한노인회 전남 순천시지회(회장 김영수)는 5월 10일 지회에서 운영하는 실버카페 ‘쉼터 휴(休)’의 수익금 중 100만원을 순천시인재육성장학회에 후원금으로 전달했다.

이 날 전달된 후원금은 4월 2일부터 노인일자리 창출사업으로 시작한 실버카페의 한 달여간의 운영 수익금 일부로, 카페를 기념하고 자라나는 지역 청소년들에게 도움을 주자는 의미에서 인재육성장학회에 기부했다.

김영수 지회장은 “노인일자리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어 보람과 긍지를 느낀다”며, “앞으로도 순천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사회 활동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허석 순천시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노인회 회원들의 뜻을 모아 큰 성금을 마련해 준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며 “순천의 미래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쉼터 휴(休)’카페는 순천시 노인일자리사업 시장형 사업단 사업의 일환으로 4번째 개점한 실버카페이며, 순천시 노인회관 건물 1층 로비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