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스타벅스 카드’ 발급 고객에 서머 아이템 혜택
현대카드, ‘스타벅스 카드’ 발급 고객에 서머 아이템 혜택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5.18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선착순 증정…소진 시 ‘별’ 100개 적립
현대카드가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발급 받아 스타벅스에서 처음으로 이용하는 고객 1천 명에게 ‘2021 서머 e-프리퀀시’ 아이템인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을 선착순 증정한다.(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가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발급 받아 스타벅스에서 처음으로 이용하는 고객 1천 명에게 ‘2021 서머 e-프리퀀시’ 아이템인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을 선착순 증정한다.(사진=현대카드)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현대카드는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발급 받아 스타벅스에서 처음으로 이용하는 고객 1천 명에게 ‘2021 서머 e-프리퀀시’ 아이템을 선착순 증정한다고 18일 밝혔다.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이벤트의 올해 아이템은 여름 캠핑족을 위한 ‘서머 데이 쿨러’와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이다. <스타벅스 현대카드> 고객은 이 중 블루투스 스피커와 휴대용 랜턴 기능이 결합된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중 1종인 크림 그레이 컬러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신규고객 포함 이벤트 참여 직전 6개월 간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이용한 실적이 없는 고객으로, 스타벅스에서 5만 원 이상 누적 사용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했으나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크림 그레이 컬러 1천개가 모두 소진된 경우에는 스타벅스 ‘별’ 100개를 적립해준다. 스타벅스의 리워드 아이콘인 ‘별’은 골드 회원이 되면 12개 적립 시 무료음료 쿠폰 1개와 교환 가능하다.

한편, 현대카드는 직전 6개월간 이용 실적이 없는 <스타벅스 현대카드> 고객 중 스타벅스에서 5만 원 이상 결제한 5천 명에게 <스타벅스 현대카드> 전용 스마트폰 케이스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마트폰 케이스는 5종으로, 고객들은 본인이 선택한 <스타벅스 현대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최적화된 스마트폰 케이스를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과 <스타벅스 현대카드> 전용 스마트폰 케이스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직전 6개월간 현대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스타벅스 현대카드> 고객이 통신료/아파트관리비/전기요금/도시가스/4대보험 등 생활비 자동이체를 등록하면 최대 2만 원의 청구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삼성페이에 등록 후 간편 결제 서비스 누적 이용금액이 10만 원 이상 되면 최대 1만 원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스타벅스와 현대카드의 앱과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