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후아유, 브랜드 뮤즈로 배우 ‘김보라’ 발탁
이랜드 후아유, 브랜드 뮤즈로 배우 ‘김보라’ 발탁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5.20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리포니아의 자유롭고 여유로운’ 이미지 부합 선정
이랜드월드의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WHO.A.U)가 브랜드 대표 뮤즈로 배우 김보라를 발탁했다.(사진=이랜드)
이랜드월드의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WHO.A.U)가 브랜드 대표 뮤즈로 배우 김보라를 발탁했다.(사진=이랜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월드의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WHO.A.U)가 브랜드 대표 뮤즈로 배우 김보라를 발탁했다. 후아유는 배우 김보라가 브랜드에서 추구하는 ‘캘리포니아의 자유롭고 여유로운’ 이미지에 부합해 대표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20일 밝혔다. 

배우 김보라는 뮤즈 발탁을 기념해 후아유의 곰돌이 캐릭터 스티브를 직정 드로잉하며 상품 디자인에 참여, 올해 S/S 시즌을 시작으로 화보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후아유의 뮤즈로 활동하게 될 배우 김보라는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유명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상에서 일상 패션 자체로 매번 화제를 일으키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1020 MZ세대가 따라 하고 싶은 패션 스타일을 지닌 인물 중 한 명으로 평가 받고 있다.

후아유 관계자는 “남다른 패션 감각과 자신만의 정체성으로 매력을 뽐내는 배우 김보라와 함께 올 하반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했다”면서 “후아유와 김보라가 함께 새롭고 신선한 방식으로 고객 및 팬 여러분과 소통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한편 김보라가 상품 제작에 참여한 후아유의 신상품은 오는 24일 무신사에서 단독 공개되며, 티셔츠 5종, 에코백, 라이트 퍼플 컬러 카라티, 셋업 등의 상품으로 구성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