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명문노인대학·동부노인대학 입학식 개최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명문노인대학·동부노인대학 입학식 개최
  • 박찬균 기자
  • 승인 2021.05.24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문노인대학 입학식
명문노인대학 입학식, 앞줄 오른쪽 다섯번째부터 정동균 군수, 김용녕 지회장

[백세시대=박찬균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지회장 김용녕) 부설 명문노인대학은 5월 13일 노인복지관 대강당에서 내빈과 입학생 50명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5회 명문노인대학 입학식을 가졌다.

입학식에는 김용녕 지회장, 정동균 양평군수, 전진선 양평군의회 의장, 김선교 국회의원, 박현일, 윤순옥, 이해원, 이정우, 황선호 군의원 등이 참석했다.

이날 이환오 대학장은 “과감한 결단으로 명문노인대학 입학식을 단행해 주신 지회장님을 비롯해 많은 분들의 축하 속에 뜻 깊은 입학식을 하게 돼 감사드린다. 생각을 바꾸면 미래가 보인다는 말이 있듯이 2년 동안 개근하실 수 있도록 건강관리 잘하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학생들 모두 행복한 대학생활로 항상 웃을 수 있고 즐겁고 보람 있는 대학생활이 되길 기원드린다”고 말했다.

전진선 군의회의장, 김선교 국회의원의 축사로 대학생들의 분위기가 한층 엄숙하고 뜻있는 시간으로 진행됐으며, 2년 뒤 졸업식에서 배부될 앨범에 수록할 입학식 사진과 함께 양평군 기관장들의 축하 속에 기념촬영을 끝내고, 2교시 이환오 대학장의 특강으로 이어졌다.

한편 5월 12일에는 용문 다목적회관 별관2층에 마련된 노인대학강의실에서 42명 입학생의 제5회 용문노인대학 입학식이 정동균 군수를 비롯한 내빈의 축하 속에서 진행됐으며, 박경재 대학장의 특강으로 마무리됐다.

동부노인대학 입학식
동부노인대학 입학식, 중간줄 오른쪽 다섯번째부터 정동균 군수, 김용녕 지회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