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몬스터 소환 7주년 이벤트 실시
컴투스 ‘서머너즈 워’ 몬스터 소환 7주년 이벤트 실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5.20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7주년을 기념해 원하는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영웅 던전 리턴즈를 실시한다.(사진=컴투스)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7주년을 기념해 원하는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영웅 던전 리턴즈를 실시한다.(사진=컴투스)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컴투스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서머너즈 워)’ 7주년을 기념해 원하는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영웅 던전 리턴즈를 실시한다.

컴투스는 영웅 던전 리턴즈는 자신이 선택한 몬스터의 영웅 던전을 플레이하고, 클리어 보상으로 지급되는 소환서 조각으로 해당 몬스터를 획득하는 이벤트다. 원하는 몬스터를 상대하는 영웅 던전의 플레이 재미와 해당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혜택까지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주년을 기념해 총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1차는 한국 시각으로 오는 5월 21일 정오부터 5월 28일까지 진행되며, 2차는 오는 6월 18일 정오부터 6월 25일까지 일주일간 펼쳐진다.

각 차수별 영웅 던전 리턴즈에서 주어지는 몬스터는 5종으로, 그 중 하나의 몬스터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1차에는 피에레트(불), 야만왕(물), 실프(바람), 운디네(빛), 네오스톤 파이터(어둠) 등이 등장한다. 2차에서는 데스 나이트(불), 머메이드(물), 마법 검사(바람), 암살자(빛), 잭 오 랜턴(어둠)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올해 ‘서머너즈 워’ 7주년을 맞아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이번 영웅 던전 리턴즈와 더불어, 게임 내 여러 아이템이 선물로 주어지는 7주년 기념 코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최근에는 7주년을 기념한 글로벌 축전 팬아트 공모전도 진행되는 등 게임 안팎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있다. ‘서머너즈 워’와 이번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