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케이탑스, 20일 해외 로봇청소기 ‘엑스클리어’ 공개
비케이탑스, 20일 해외 로봇청소기 ‘엑스클리어’ 공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5.20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론칭 기념 오후 9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판매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비케이탑스는 국내 독점 판매권을 갖고 있는 해외 로봇 청소기 ‘엑스클리어(XCLEA)’의 국내 론칭 기념으로 오는 20일 오후 9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커머스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케이탑스는 10년 넘게 대형 이커머스 채널과 공공부문 폐쇄몰 등에 소모성 자재 브랜드를 공급하고 있는 B2B유통 전문기업으로, 쿠팡과 B2B 독점 공급계약을 맺고 우수협력업체로 지정됐다.

비케이탑스는 오늘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엑스클리어 H30 Plus’ 특가 세트를 구성해 할인가에 판매한다.(사진=비케이탑스)
비케이탑스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엑스클리어 H30 Plus’ 특가 세트를 구성해 할인가에 판매한다.(사진=비케이탑스)

비케이탑스는 이날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엑스클리어 H30 Plus’ 특가 세트를 구성해 할인가에 판매한다. 구매자에 한해 사이드 브러쉬와 헤파 필터, 물걸레 및 일회용 걸레, 롤브러쉬, 더스트백 등 1년치 소모성 액세서리 세트도 함께 증정한다.

이와 함께 라이브 방송 중 깜짝 퀴즈를 진행, 정답자 5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제품 구매 후 후기를 작성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굿즈(텀블러, 머그컵)를 증정하며, SNS에 구매 후기 작성 및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라이브 방송에 앞서 비케이탑스는 ‘돈 버는 퀴즈 캐시워크’ 앱과 제휴해 라이브커머스 행사에도 나선다.

‘엑스클리어 H30 Plus’ 제품은 강력한 흡입력과 혁신 기능을 갖춰 한 단계 진화한 핸즈프리 로봇 청소기다. 자율주행 자동차에 이용되는 LDS 4.0 센서의 내비게이션 기술을 적용했으며, 구글 홈, 아마존 알렉사 앱과도 연동된다. 스마트폰 전용 앱을 활용하면 원격 청소뿐만 아니라 최신 지도 관리 시스템을 통해 청소 제한 구역 설정, 집중 구역 설정 등 사용자 맞춤형 청소가 가능하다. 엑스클리어 청소기는 쿠팡, 11번가, 티몬 등 대형 이커머스 채널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비케이탑스 정상용 대표이사는 “MZ세대의 소비 트렌드에 맞춰 실시간 소통 및 정확한 제품 정보 전달이 가능한 라이브커머스를 처음 진행하게 됐다”면서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돈 버는 퀴즈 캐시워크’의 앱 푸시 알림 등을 통해 생방송 고객 유입 10만명 이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판매 플랫폼에서 맞춤형 이벤트를 적극 진행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