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인천 연수구지회, 굿모닝보청기와 300만원 상당의 보청기 기증식
대한노인회 인천 연수구지회, 굿모닝보청기와 300만원 상당의 보청기 기증식
  • 박찬균 기자
  • 승인 2021.05.30 0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노인회 인천 연수구지회는 5월 18일 굿모닝보청기 인천연수센터로부터 난청을 겪고 있는 경로당 어르신에게 보청기을 기증 받았다. 왼쪽부터 김순영 굿모닝보청기 인천연수센터장, 이경자 지회장, 보청기를 기증받은 황정희 어르신, 김순회 청로경로당회장.
연수구지회는 5월 18일 굿모닝보청기 인천연수센터로부터 보청기를 기증 받았다. 왼쪽부터 김순영 굿모닝보청기 인천연수센터장, 이경자 지회장, 보청기를 기증받은 황정희 어르신, 김순회 청로경로당회장.

[백세시대=박찬균 기자] 대한노인회 인천 연수구지회(지회장 이경자)는 5월 18일 굿모닝보청기 인천연수센터(원장 김순영)와 저소득층 어르신 보청기 지원 사업을 통해 난청을 겪고 있는 경로당 어르신에게 드릴 보청기 기증식을 가졌다.

이날은 난청을 겪고있는 청로경로당 황정희 어르신에게 기증했다. 굿모닝보청기의 기증은 2019년부터 올해까지 세 번째로 김순영 센터장은 지회의 자문위원이기도 해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보청기를 기증하고 있다. 

이경자 지회장은 관내 어르신들의 난청 예방을 위해 노인대학 학장 때부터 많은 교육과 조기검사를 강조해왔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 더 많은 교육과 지원을 확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