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제6회 서부노인대학 입학식 개최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제6회 서부노인대학 입학식 개최
  • 박찬균 기자
  • 승인 2021.05.30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부설 서부노인대학은 5월 21일 서종분회 노인대학강당에서 김용녕 지회장(앞줄 왼쪽에서 세 번째), 박선배 대학장(네 번째), 전진선 양평군의회 의장(다섯 번째), 이계환 양평부군수(여섯 번째), 입학생 42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6회 서부노인대학 입학식을 가졌다.
양평군지회 부설 서부노인대학은 5월 21일 서종분회 노인대학강당에서 (앞줄 왼쪽에서 세 번째부터) 김용녕 지회장, 박선배 대학장, 전진선 양평군의회 의장, 이계환 양평부군수와 입학생 42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6회 입학식을 가졌다.

[백세시대=박찬균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지회장 김용녕) 부설 서부노인대학은 5월 21일 서종분회 노인대학강당에서 김용녕 지회장, 박선배 대학장, 입학생 42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6회 서부노인대학 입학식을 가졌다.

이날 입학식에는 이계환 양평부군수, 전진선 양평군의회 의장, 전승희 도의원, 윤순옥, 박현일, 이정우, 이해원, 황선호 군의원, 이환오 명문대학장, 백승선 서종분회장, 여원구 양서농협장, 신희구 서종면장, 유인수 지역돌봄과장, 최기병 이장협의회장, 류재관 노인후원회 사무장등 내빈이 함께 했다.

김용녕 지회장은 “오늘의 주인공이 되신 대학생 여러분, 부군수님, 의장님, 도의원님, 5분의 군의원님들의 축하 속에 2년째 학수고대하던 서부대학 입학식을 갖게 돼 매우 기쁘다. 서부대학건물 신축에 전력을 다 해주신 박선배 대학장님과 함께 학생 여러분들은 보람 있고 즐거운 대학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건강관리 잘하시길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이계환 부군수는 “요즘은 평생교육의 시대로 배움의 자세로 오늘 서부노인대학에 입학하시고 제2의 인생을 준비하시는 어르신들의 열정과 도전정신에 박수와 존경의 말씀을 드린다. 양평군에서도 어르신들의 열정과 도전정신이 계속될 수 있도록 1500명의 공직자와 함께 최대한 지원하겠으며, 참석하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고 건강 잘 지키셔서 즐겁고 보람 있는 대학생활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종리 이장협의회에서는 입학생 전원에게 코싸지를 선물해 학생들로부터 박수를 받았고, 고향주부모임에서 쑥떡을 축하 의미로 준비해 줘 입학생 모두 감사와 뜻 있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내빈과 함께 기념촬영을 마치고 2교시 박선배 대학장님의 특강으로 이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