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GS SHOP서 HMR ‘창고43 왕갈비탕’ 단독 론칭
bhc, GS SHOP서 HMR ‘창고43 왕갈비탕’ 단독 론칭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5.26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MR 제품 다각화 및 판매 채널 다양화
bhc가 HMR 제품인 ‘창고43 왕갈비탕’을 GS숍에서 단독 론칭한다.(사진=bhc)
bhc가 HMR 제품인 ‘창고43 왕갈비탕’을 GS숍에서 단독 론칭한다.(사진=bhc)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가 HMR 제품인 ‘창고43 왕갈비탕’을 GS숍에서 단독 론칭한다. bhc는 이번 방송에서 ‘창고43 왕갈비탕’ 10팩을 4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방송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분당 2명씩 추첨을 진행해, 총 110명의 선발자에게 ‘창고43 왕갈비탕’ 10팩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창고43 왕갈비탕’은 장시간 끓인 시원한 고기 육수에 튼실한 갈빗대와 푸짐하게 붙은 갈빗살을 더해 만든 제품으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은 영양식이다.

방송 종료 후에는 GS SHOP 홈페이지에서 ‘창고43 왕갈비탕’을 계속 만나볼 수 있으며 이 외 마켓컬리, SSG닷컴, Hmall, 갤러리아몰, AK몰, NS홈쇼핑, 홈앤쇼핑, 네이버스토어, 쿠팡, 위메프, 카카오톡 스토어 등에서 bhc 창고43 HMR 제품을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다.

bhc 관계자는 “이번 기회로 bhc의 우수한 R&D 노하우가 집약된 HMR 제품을 특별가에 다량 체험해 볼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면서 “앞으로도 HMR 제품 다각화와 더불어 판매 채널 다양화를 위해 지속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bhc는 지난 2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 브랜드로 ‘창고43 왕갈비탕’, ‘창고43 어탕칼국수’, ‘창고43 소머리곰탕’ 등 HMR 신제품 3종을 출시, HMR 시장에 진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