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키디키디, 김나영 가족과 여름생활 캠페인 진행
이랜드 키디키디, 김나영 가족과 여름생활 캠페인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6.01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가 김나영 가족과 함께 여름맞이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이랜드)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가 김나영 가족과 함께 여름맞이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이랜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온라인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에서 김나영 가족과 함께 슬기로운 여름생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랜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밀리밤의 위드맘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으며, 여름 필수아이템을 요일마다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하는 행운을 누릴 수 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여름맞이 캠페인은 무덥고 답답할 수 있는 올여름을 슬기롭게 극복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 키디키디와 김나영 가족이 함께 제안하는 프로모션이다.먼저, 오는 2일 김나영과 자녀들(최신우, 최이준)이 실제 착용한 슬기로운 아이템으로 ‘밀리밤’의 위드맘컬렉션을 선보인다.

엄마와 자녀가 따로 혹은 같이 입을 수 있도록 시밀러룩으로 구성된 원피스와 반팔 상하의세트가 2만9900원에서 4만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한다. 키디키디는 밀리밤 위드맘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며 2일 단 하루 동안 밀리밤 신상품에 한해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오는 7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총 28일간 키디키디에서 매일 오전 10시마다 오늘의 특가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슬기로운 요일특가’는 키디키디 카톡플친을 친구등록 한 후, 랜덤쿠폰을 지급받는 것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요일별로 특가 아이템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키디키디 관계자는 “고객이 슬기롭게 무더운 여름날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한 시원한 특가 행사”라고 말하며, “매주 업데이트되는 여름 필수 아이템을 통해 아이와 행복한 추억을 쌓아나갈 소중한 여름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