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강원연합회, 삼양식품서 우유 후원 받아 '안부전화 릴레이' 참여자에 배분
대한노인회 강원연합회, 삼양식품서 우유 후원 받아 '안부전화 릴레이' 참여자에 배분
  • 박찬균 기자
  • 승인 2021.06.08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26일 원주 문막의 삼양유가공 공장에서 삼양식품으로부터 1700만원 상당의 멸균우유를 후원 받았다.

[백세시대=박찬균 기자] 대한노인회 강원연합회(회장 김완식) 경로당광역지원센터는 삼양식품으로부터 1700만원 상당의 멸균우유를 후원 받아, 5월 26일 원주 문막의 삼양유가공 공장에서 18개 시·군지회의 '안부전화 릴레이 Ring Ring'사업에 참여한 어르신들에게 배분했다.

연합회는 코로나19로 경로당 운영에 어려움을 겪자 어르신들 간 서로의 안부를 확인하는 '안부전화 릴레이 Ring Ring’사업을 추진, 어르신들의 빠른 회신으로 긍정적 효과를 얻고 있다. 

이와 더불어 6월 9일 ‘할머니의 콩장사업’으로 경로당에서 키운 콩나물을 인근지역 아동센터에 전달하는 행사에도 후원받은 삼영멸균우유를 함께 전달할 계획이다.

김완식 연합회장은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경로당어르신들을 위해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안부전화 릴레이 사업이 호응을 얻고 있는데, 삼양식품에서 어르신들 건강을 위해 우유까지 후원을 해줘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 사업 마무리까지 성실하게 현 사업에 열정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