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순살시리즈 자체 앱 주문 시 치즈볼 증정
교촌치킨, 순살시리즈 자체 앱 주문 시 치즈볼 증정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6.03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0일까지 퐁듀‧고르곤치즈볼 중 한 개 무료 제공
교촌치킨이 자체 주문앱에서 교촌순살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치즈볼을 증정한다.(사진=교촌치킨)
교촌치킨이 자체 주문앱에서 교촌순살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치즈볼을 증정한다.(사진=교촌치킨)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교촌치킨이 자체 주문앱에서 교촌순살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치즈볼을 증정한다. 3일 교촌은 오는 20일까지 자사 주문앱을 통해 교촌치즈트러플순살, 교촌순살, 교촌레드순살, 교촌허니순살 등 교촌순살시리즈를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 교촌퐁듀치즈볼, 교촌고르곤치즈볼 중 한 개를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주문 방법은 구매 하고자 하는 교촌순살치킨 메뉴와 원하는 치즈볼을 장바구니에 담은 후, 쿠폰명에 ‘교촌치즈볼’을 입력하고 결제하면 된다. 단, 모바일 쿠폰 사용시에는 이벤트가 적용되지 않는다.

증정 메뉴인 ‘교촌퐁듀치즈볼’은 에멘탈 치즈와 그뤼에르 치즈를 녹여 빵이나 소시지를 찍어 먹는 퐁듀 스타일을 착안해서 만든 제품으로 쫄깃하고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교촌고르곤치즈볼'은 달콤한 초코 찹쌀볼 안에 진한 고르곤졸라 치즈가 듬뿍 들어가 단짠 매력을 더한 제품이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주문앱을 애용해주시는 고객분들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더욱 편리하고 안정적인 주문앱 서비스 마련과 멤버십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 제공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