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패션 페스타’ 특집전 진행…구매 고객 수요 반영
롯데홈쇼핑, ‘패션 페스타’ 특집전 진행…구매 고객 수요 반영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6.07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일부터 12일간 최대 51% 할인 혜택에 적립금까지
‘패션 페스타’ 로고 이미지.(사진=롯데홈쇼핑)
‘패션 페스타’ 로고 이미지.(사진=롯데홈쇼핑)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롯데홈쇼핑이 단독 패션 브랜드 인기 상품을 집중 편성한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9일부터 20일까지 단독 및 인기 패션 브랜드의 여름 신상품, 역시즌 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최대 51% 할인 혜택과 적립금까지 제공하는 ‘패션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이 올해 이른 더위에 맞춰 지난 4월부터 여름 패션 신상품을 본격적으로 선보였다. 그 결과 현재(4/1~6/2)까지 주문수량 약 100만 세트, 주문금액 630억 원 이상을 달성했다. 지난 3월에는 ‘라우렐’, ‘조르쥬레쉬’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초여름 상품을 조기 론칭해 한 달도 채 안된 시점에서 10만 세트 이상을 판매했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무더위를 대비해 여름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리 구매하려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패션 특집전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오는 9일부터 12일간 ‘라우렐’, ‘폴앤조’, ‘조르쥬레쉬’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51% 할인가에 선보이며, 모바일앱에서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올해 여름 시즌 트렌드인 메탈 프린트로 화사한 디자인이 특징인 ‘폴앤조’의 원피스를 37% 할인가에 선보인다. 지난 4월 론칭 이후 5회 방송 동안 주문수량 4만 세트, 주문금액 25억원 이상을 달성한 인기 상품이다. 

아울러 린넨과 면 소재의 혼방 플레어 팬츠인 ‘조르쥬레쉬’의 ‘린넨 팬츠 2종’을 28% 할인가에 판매하며, ‘라우렐’의 대표 인기 상품인 ‘수피마 면 티블라우스 5종’과 ‘린넨 원피스’를 최대 51%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모피 전문 브랜드 ‘씨티지’의 ‘밍크 베스트’ 등 역시즌 신상품도 특가로 한정 판매한다.

유형주 롯데홈쇼핑 상품본부장은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대거 선보이고, 적립금 혜택까지 제공하는 만큼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1일 하루 동안 단독 패션 브랜드 ‘브루스필드’의 ‘린넨 재킷’, ‘더핸드메이드’의 ‘썸머 니트팬츠 3종’을 비롯해 ‘다니엘에스떼’의 ‘리버시블 구스다운’, ‘루나코어스’의 ‘양모 하프 재킷’ 등 여름 신상품 및 역시즌 상품을 연이어 특가에 판매하는 ‘원데이 특집전’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