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이달의 협력사에 ‘젠한국’ 선정…상생, 홍보지원
CJ온스타일, 이달의 협력사에 ‘젠한국’ 선정…상생, 홍보지원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6.10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업체 선정 콘텐츠 제작, ‘레이첼바커 메도우플라워 디너세트’ 12일 방송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CJ온스타일이 협력사와의 상생을 위해 홍보 지원에 팔을 걷었다. CJ온스타일은 우수 협력사 중 매월 1개 업체를 선정해 CEO 언론 인터뷰, 지면, 방송 광고, 블로그 콘텐츠 등을 제작해 지원하는 ‘소중한 이야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자연 친화적인 디자인 용기를 선보이고 있는 ‘젠한국’을 이달의 협력사로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이 자연 친화적인 디자인 용기를 선보이고 있는 ‘젠한국’을 이달의 협력사로 선정했다.(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자연 친화적인 디자인 용기를 선보이고 있는 ‘젠한국’을 이달의 협력사로 선정했다.(사진=CJ온스타일)

젠한국은 친환경 도자기를 세계에 공급하는 도자기 전문 기업이다. 젠한국의 친환경 도자기는 내추럴 본 애쉬(골회)를 함유한 자연 유래 소재로 만들어 단단하고 가벼운 장점이 있다. 도자기가 본연의 소재뿐만 아니라 인체에 무해한 무연 투명 유약을 사용했다. 1,290도의 초고온 소성을 통해 소재가 압축되어 음식물이나 세제를 흡수하지 않는 특징이 있다.

업계 최초로 로하스(LOHAS)인증 마크를 받았다. 또한 젠한국은 레녹스, 빌레로이앤보흐 등 해외 명품 도자기 브랜드의 주문 위탁 생산 및 제조사 개발 생산을 맡고 있다.

메도우플라워시리즈 중 밀폐용기 세트는 친환경 도자기 밀폐용기로 일반 밀폐용기에 비해 밀폐력과 보관력이 우수해 장기간 음식 보관이 가능하다. 아름다운 디자인마저 겸비해 CJ온스타일에서 5년째 밀폐용기 부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한편, 레이첼바커는 자연에서 영감을 얻어 서정적인 디자인을 하는 영국 자연주의 화가이자 도예가다. 레이첼바커의 작품에는 정원의 아름다움이 묻어나는 들꽃이 표현돼 있다. 들꽃의 디자인이 친환경 소재의 도자기에 새겨지면서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에서 얻은 신선한 식재료로 건강한 요리를 만들어 사랑하는 사람과 나누길 원하는 젠한국이 담겨 있는 디자인이다.

젠한국 김성수 회장은 “해외 명품 도자기 브랜드가 인정한 젠한국의 세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친환경 제품으로서의 안정성과 품질 유지에 주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도자기 개발에 힘써 소비자의 건강과 삶의 질을 높이는 식탁 문화를 만들어나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오는 12일 리빙 전문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레이첼바커 메도우플라워 8인조 디너세트를 방송한다. 이번 구성은 기본 공기, 대접, 접시 찬기 외에도 디바이스 접시, 파스타 볼이 추가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