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대전 동구지회, 노인자원봉사 신규클럽 회원 소양교육
대한노인회 대전 동구지회, 노인자원봉사 신규클럽 회원 소양교육
  • 박찬균 기자
  • 승인 2021.06.16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동구지회는 6월 15일, 16일 양일간 신규클럽 회원 소양교육을 실시했다. 오른쪽에서 여섯 번째 박헌철 지회장, 일곱 번째 박상도 효·인성교육원장.
대전 동구지회는 6월 15일, 16일 양일간 노인자원봉사 신규클럽 회원 소양교육을 실시했다. 오른쪽에서 여섯 번째 박헌철 지회장, 일곱 번째 박상도 효·인성교육원장.

[백세시대=박찬균 기자] 대한노인회 대전 동구지회(지회장 박헌철)는 6월 15일, 16일 양일간 지회 대강당에서 노인자원봉사 신규클럽 회원 84명을 대상으로 소양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교육은 박상도 효·인성교육원장의 ‘봉사자의 필요성, 봉사정신, 봉사가 주는 의미’를 주제로 특강이 진행됐다.

박헌철 지회장은 “봉사는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에서 꼭 필요한 것이며, 봉사는 받을 때 보다 줄때가 더 행복한 법이다.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지만 혼자가 아니고 함께라면 이겨 낼 수 있으니 조금만 더 힘내 달라”고 당부했다.

이종수 코치는 “코로나19로 회원들간에 얼굴 보기도 힘들었지만, 자원봉사 활동을 함으로써 서로 간에 안부가 확인되고, 성남초등학교 일대가 깨끗하게 변화되는 모습에 주변으로부터 칭찬이 자자해서 좋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