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MZ세대 공감 응원 ‘NH자산플러스’ 광고캠페인 공개
NH농협은행, MZ세대 공감 응원 ‘NH자산플러스’ 광고캠페인 공개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1.06.18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한소희·강하늘 모델 ‘너 자신을 알라, 너 자산을 알라’영상 제작
NH농협은행이 자신의 발견을 큰 가치로 여기는 MZ세대와 공감하고 응원하는 취지의 캠페인을 공개했다.(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이 자신의 발견을 큰 가치로 여기는 MZ세대와 공감하고 응원하는 취지의 캠페인을 공개했다.(사진=NH농협은행)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NH농협은행이 자신의 발견을 큰 가치로 여기는 MZ세대와 공감하고 응원하는 취지의 캠페인을 공개했다. NH농협은행은 배우 한소희·강하늘을 모델로 ‘너 자신을 알라, 너 자산을 알라’를 슬로건으로 하는 ‘NH자산플러스’ 신규 영상광고 2편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NH농협은행은 이번 광고는 요즘 세대들이 각종 MBTI테스트에 열광하는 이유가 ‘자신’의 성향을 알기 위한 점이라는 것에 주안점을 삼아, 광고 소재인 ‘NH자산플러스’의 ‘자산성향·소비패턴·MY목표’기능을 통해 ‘자산’뿐 아니라 ‘자신’을 알 수 있다는 것에 초점을 두고 광고 스토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주인공이 ‘자신’을 찾으려다 ‘자산’을 찾게 되는 이야기로, 한소희편·강하늘편으로 나뉘어 2차에 걸쳐 공개된다.

지난해 ‘부부의 세계’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한소희는 이번 광고를 통해 기존 드라마 캐릭터와 달리 귀엽고 엉뚱한 매력을 풍기는 실제 성격에 가까운 모습으로 등장해 신선한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강하늘 출연 영상은 오는 25일 공개될 예정이다. 직장생활에서 흔히 겪는 스토리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낼 스토리로 구성됐다.

한편 광고영상은 NH농협은행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광고 론칭을 기념해 공식 SNS채널에 시청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광고모델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