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다들어따' 체험마케팅 호응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다들어따' 체험마케팅 호응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6.18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응모자 수 전년 대비 63% 증가 수치 기록
지난 5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에서 진행된 오로나민C 팝업스토어를 통해 2일간 2천여 명이 '2021 오로나민C 다들어따 이벤트'에 참여했다.(사진=동아오츠카)
지난 5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에서 진행된 오로나민C 팝업스토어를 통해 2일간 2천여 명이 '2021 오로나민C 다들어따 이벤트'에 참여했다.(사진=동아오츠카)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동아오츠카는 ‘2021 오로나민C 다들어따 이벤트’의 응모자 수가 전년 대비 63% 증가하며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체험마케팅 형식으로 오는 9월 26일까지 진행되며, 오로나민C 10입 박스 내부의 QR코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지난 5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에서는 오로나민C 팝업스토어를 통해 2일간 2천여 명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했다. 오로나민C는 교외형 아울렛을 중심으로 이벤트 연계 활동을 지속해나갈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2022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LS가 최종 경품으로 주어진다. 또한 이벤트 참여 누적 점수에 따라 월간 경품으로 △다이슨 헤어 드라이어(4명) △다이슨 에어랩(4명)과 주간 경품으로 △갤럭시 버즈 프로(18명)을 증정한다.

참여한 모든 응모자들에게 랜덤 추첨으로 ‘오로나민C 기프티콘’ 즉석 당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오로나민C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