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안양시 동안구지회, 경로당 운영 재개로 그린빌주공경로당 방문
대한노인회 경기 안양시 동안구지회, 경로당 운영 재개로 그린빌주공경로당 방문
  • 박찬균 기자
  • 승인 2021.06.21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시 동안구지회는 6월 1일부터 경로당 운영을 재개했다. 임헌우 지회장(오른쪽에서 세 번째)과 최대호 안양시장(네 번째)이 경로당운영을 재개한 그린빌주공아파트 경로당을 방문했다.
안양시 동안구지회는 6월 1일부터 경로당 운영을 재개했다. 임헌우 지회장(오른쪽에서 세 번째)과 최대호 안양시장(네 번째)이 그린빌주공아파트 경로당을 방문했다.

[백세시대=박찬균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안양시 동안구지회(지회장 임헌우)는 6월 1일부터 오후 1시~5시까지 경로당 운영을 재개했다. 

안양시의 코로나 백신 접종률이 6월 현재 1차 60%, 2차 25.9% 이상의 높은 접종률을 기록하면서, 백신 접종 완료한 사람과 1차 접종 후 14일이 경과한 사람에 한해 경로당 이용을 허용한다. 개방에 앞서 철저한 방역과 방역물품 배치, 출입자 관리 준비를 마쳤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6월 2일 장기간 경로당 휴관으로 힘드셨던 어르신들을 위로하고 그동안 어려움을 잘 견뎌준 것에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그린빌주공아파트 경로당을 방문했다.

임헌우 동안구지회장은 “어르신들의 일상회복과 건강을 위해서 경로당 프로그램 운영을 속히 재개할 것이며, 안전하고 행복하시도록 경로당 지원에 힘을 다하겠다. 경로당이 다시 휴관하는 일이 없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