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남 창원시 마산지회, 개양경로당 신축 개소식
대한노인회 경남 창원시 마산지회, 개양경로당 신축 개소식
  • 박찬균 기자
  • 승인 2021.06.21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시 마산지회는 6월 1일 개양경로당 신축 개소식을 가졌다. 왼쪽부터 두 번째 최영조 개양경로당 회장, 세 번째 이옥선 도의원, 네 번째 김구수 지회장, 다섯 번째  허성무 시장, 일곱 번째 최한주 분회장.
창원시 마산지회는 6월 1일 개양경로당 신축 개소식을 가졌다. 왼쪽부터 두 번째 최영조 개양경로당 회장, 세 번째 이옥선 도의원, 네 번째 김구수 지회장, 다섯 번째 허성무 시장, 일곱 번째 최한주 분회장.

[백세시대=박찬균 기자] 대한노인회 경남 창원시 마산지회(지회장 김구수)는 6월 1일 개양경로당 신축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허성무 창원시장, 이옥선 도의원, 이천수, 지상록 시의원, 강병곤 마산합포구청장, 최한주 외 15명의 분회장과 경로당회원 20여명이 참석했으며, 전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발열 체크와 마스크를 착용하고 행사를 진행했다.

김구수 지회장은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여가생활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준 허성무 시장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경로당 개소를 위해 노력하신 최영조 경로당 회장님께도 감사와 축하인사를 드린다. 앞으로 경로당 활성화에 각 기관과 연계해 좋은 프로그램을 제공해 어르신들이 유익하게 지낼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