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용인시 기흥구지회, 신규 노인자원봉사클럽 봉사자 소양교육
대한노인회 경기 용인시 기흥구지회, 신규 노인자원봉사클럽 봉사자 소양교육
  • 박찬균 기자
  • 승인 2021.06.23 0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 기흥구지회는 6월 17일 자원봉사신규클럽 자원봉사자들을 대상으로 소양교육을 실시했다. 오른쪽에서 네 번째 조영재 지회장.
용인시 기흥구지회는 6월 17일 신규 노인자원봉사클럽 봉사자들을 대상으로 소양교육을 실시했다. 오른쪽에서 네 번째 조영재 지회장.

[백세시대=박찬균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용인시 기흥구지회(지회장 조영재)는 6월 17일 기흥노인복지관 4층 대강당에서 올해 등록된 신규 노인자원봉사클럽 봉사자들을 대상으로 소양교육을 실시했다.

코로나 2단계 거리두기와 백신 미접종자 출입제한 등으로 30명이 참석한 이번 교육에서는 등록된 클럽이 모두 공연팀으로 구성돼 있어, 식전행사로 어울림색소폰클럽의 색소폰연주와 타오름낭송클럽의 시낭송을 선보였다.

조영재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보람되고 가치 있는 삶을 살고계신 자원봉사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건강도 잘 유지하셔서 노후의 멋진 여생을 영위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윤달현 도연합회 센터장의 인사말과 이희숙 사무국장의 소양교육에 이어 자원봉사 인준서 수여와 콜드마스크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참여자들은 “교육이 향후 활동에 많은 도움이 됐다”고 전하며 “봉사를 통한 선한영향력이 더욱 확산되기를 원한다”며 모두 파이팅을 외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