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수원시팔달구지회, 치과 의료비 지원 업무협약
대한노인회 경기 수원시팔달구지회, 치과 의료비 지원 업무협약
  • 박찬균 기자
  • 승인 2021.07.05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달구지회는 6월 24일 수원 제일플란트치과의원, 주식회사 AW시스템즈와 의료비 지원 사업 협약식을 가졌다.

[백세시대=박찬균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수원시 팔달구지회(지회장 이병학)는 6월 24일 수원 제일플란트치과의원(대표원장 이효선), 주식회사 AW시스템즈(대표 양창희)와 노인복지증진을 위한 의료비 지원 사업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의료비 지원사업'은 지회 소속 회원들과 종사자들에게 건강보험으로 진행되지 않는 비급여 항목인 임플란트 수술 등 치과 진료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회 회의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이병학 지회장을 비롯 문찬웅 수석부회장, 김병규 부회장, 경기연합회 박대신 기획운영국장이 참석했고, 병원측에서는 양창희 AW시스템즈 대표, 고정희, 정명희 제일플란트 홍보실장 등이 참석했다.

양창희 대표와 이병학 팔달구지회장이 서명한 협약서를 교환 한 후, 어르신 치과 의료비 지원에 이어, 1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AW시스템즈의 의료기부 사업은 1인당 임플란트 시술비 200만원까지 지원됨으로써 팔달구에서는 15명의 어르신이 혜택을 받게 된다.

이병학 지회장은 “노인건강에 가장 중요한 치과 진료의 지원을 통해 노인들의 삶의 질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줘 감사하다”고 말하고 “병원과의 협력을 통해 지회에서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양창희 대표는 “노인들의 구강건강증진을 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계속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올 가을쯤 2차 지원도 계획하고 있으며 기부와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