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전북 부안군지회, 노인재능나눔활동 소양교육
대한노인회 전북 부안군지회, 노인재능나눔활동 소양교육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07.07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안군지회는 6월 29일 노인재능나눔사업 참여자를 대상으로 노인재능나눔활동사업 소양교육을 실시했다.
부안군지회는 6월 29일 노인재능나눔활동사업 소양교육을 실시했다. 인사말하는 김종열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전북 부안군지회(지회장 김종열)는 6월 29일 지회 3층 회의실에서 노인재능나눔사업 참여자 8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노인재능나눔활동 소양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재능나눔활동사업에는 노인상담 및 안내 35명, 학습지도 25명, 문화예술활동 20명이 참여했다. 사업은 개인의 전문지식과 사회적 경륜등을 활용한 사회참여기회 제공으로 성취감 향상과 건강증진 및 일자리 창출로 노인복지에 기여하고 있다.

행사는 김종열 지회장의 인사말로 시작됐다. 이어 권익현 부안군수와 문찬기 부안군의회 의장의 격려사가 이어졌다. 교육은 전주병원 시태봉 강사의 노인학대 예방교육과 고금옥 경로부장의 코로나19 예방수칙 및 재능나눔활동사업 운영에 대해 진행했다. 

김종열 지회장은 “그동안 쌓아온 풍부한 경험과 재능을 바탕으로 사업에 성실하게 활동해주신 참여자에게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로 활동에 어려움이 있지만 방역수칙을 잘 준수하여 건강을 유지하면서 활동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