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 광세의료기(주)와 협약식 체결
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 광세의료기(주)와 협약식 체결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07.07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연합회가 ㈜광세의료기와 협력기관 협약식을 체결했다.
경기도연합회가 ㈜광세의료기와 협력기관 협약식을 체결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회장 이종한)는 7월 2일 경기도 광주시 소재 곤지향어울림마당 대강당에서 ㈜광세의료기(대표 이학재)와 협력기관 협약식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이종한 경기연합회장, 정일섭 화성시지회장, 박용화 광주시지회장,김용녕 양평군지회장, 김용명 성남시분당구지회장, 김철호 성남시중원구부지회장, 유병태 성남시수정구지회장, 원종성 이천시지회장, 이병설 여주시지회장, 김주대 광주시부지회장, 김영옥 광주시지회 부회장, 고대영 경기연합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하였고, 협력기관측은 광세의료기(주) 이학재 대표, 신홍균 고문, 김미선 과장이 참석했다.

노인전문 의료기기 및 건강용품 제조 유통 업체인 광세의료기와의 업무 협약으로 코로나19 시대에 약해진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종한 경기연합회장은 인사말에서 “경기도 180만 노인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광세의료기의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이를 계기로 지역사회 노인복지가 향상되기를 기대한다”고 하였다.

정일섭 화성시지회장은 “협약 체결로 끝나지 말고 유대관계를 계속 이어 좋은 의료기기를 저렴하게 보급하여 실질적인 혜택과 노인들의 건강증진에 일조하도록 진행해주기를 바란다”고 거듭 당부했다.

협약업체 본사 소재지인 박용화 광주시지회장은 “유서 깊은 곤지암에서 여러 회장님들의 모셔서 영광이다. 경기도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관심을 가져주신 광세의료기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했다.

이어 이학재 광세의료기 대표는 “어르신의 건강생활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써 부모님을 모시는 마음으로 협약식을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특히 이날 광세의료기는 노인을 위한 신제품을 개발하여 첫선을 보였고, 참석자에게 건강 베개를 선물하고, 경기연합회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