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 (주)케이시니어지원센터와 협약식 체결
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 (주)케이시니어지원센터와 협약식 체결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07.1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가 노인 관련 전문리서치 기관인 ㈜케이시니어지원센터와 협력기관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가  ㈜케이시니어지원센터와 협력기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하단 왼쪽부터 여주시 이병설지회장, 화성시 정일섭지회장, 이종한 연합회장, 케이시니어지원센터 양재영 대표, 평택시 홍장근지회장, 이천시 원종성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회장 이종한)는 7월 9일 경기도 노인회관 3층 회의실에서 노인 관련 전문리서치 기관인 ㈜케이시니어지원센터와 협력기관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종한 경기연합회장, 정일섭 화성시지회장, 홍장근 평택시지회장, 원종성 이천시지회장, 이병설 여주시지회장 등이 참석했고, 협력기관측은 ㈜케이시니어지원센터 양재영 대표가 참석했다.

이종한 회장은 “㈜케이시니어지원센터가 좋은 리더의 역할을 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대한민국의 노인은 800만 명이며, 경로당은 7만여 곳이다. 그 중에서 경기도가 20% 이상의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며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하신 회장님들이 언제나 적극적으로 협조, 지원해주시고 모든 활동에 적극참여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경기연합회 수석부회장인 정일섭 화성시지회장은 “오늘 협약을 함께 한 ㈜케이시니어지원센터에 감사하며, 협약식으로 끝나지 말고 서로 돕고 사는 사회를 위해 좋은 일도 많이 해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케이시니어지원센터 양재영 대표는 “협약을 허락해주신 경기연합회장님께 감사드리며 오늘 참석하신 경기도의 어르신들과의 인연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새로운 노인 문화의 실현 및 실버산업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