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북 영주시지회, 자문위원회 간담회 개최
대한노인회 경북 영주시지회, 자문위원회 간담회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07.14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주시지회는 관내 기관장들로 구성된 자문위원들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개최했다.
영주시지회는 관내 기관단체장들로 구성된 자문위원회 간담회를 개최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북 영주시지회(지회장 황기주)는 7월 7일 지회 2층 강당에서 자문위원회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관내 기관단체장으로 구성된 자문위원 11명 중 7명이 참석해 위촉장 수여, 지회장 인사, 지회 업무 보고, 지회 활동사항 동영상 시청후 간담회, 오찬 순으로 진행됐다.  

먼저 황기주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바쁘신 가운데도 자문위원님들께서 참석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노인회가 발전할 수 있도록 다 같이 힘을 모아 협력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수자원공사 영주댐지사 관리부장, 국민건강보험공단 영주봉화 지사장, 영주시새마을회장, 농협중앙은행 영주시지부장에게 자문위원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날 간담회에 참여한 윤상순 산림조합장은 "노인회의 발전과 지역 어르신들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며 "코로나로 시민들이 많은 불편을 겪고 있다. 지역 상권이 죽어가고 있는데 지역발전을 위해 상호협력하자"고 말했다. 

남정순 영주농업협동조합장은 “농촌도 고령화되어 일손이 많이 부족하다. 지역 농협이 협력하여 영농 정보를 공유하고 이를 노인회와 함께 홍보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