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의정부시지회, 김영진 신임 의정부경찰서장 내방
대한노인회 경기 의정부시지회, 김영진 신임 의정부경찰서장 내방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07.22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진 의정부경찰서장이 취임 후 첫 번째로 의정부지회를 방문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김영진 경찰서장, 김점분 부지회장, 김형두 지회장
신임 김영진 의정부경찰서장이 의정부지회를 방문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김영진 경찰서장, 김점분 부지회장, 김형두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의정부시지회(지회장 김형두)는 7월 20일 신임 김영진 의정부경찰서장을 맞이해 간담회를 가졌다.

김영진 경찰서장은 “나라를 위해 젊음을 바치고 피땀흘려 이뤄놓으신 어르신들이 더 안전하고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경찰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며 어르신들께서도 경찰업무에 적극 협조해 줄 것을 부탁했다.

김형두 지회장은 지회의 조직, 편성, 주요업무, 최근 주요활동, 애로 및 건의사항 등 ‘지회 조직 및 현황’을  간략히 설명한 후, 경로당회장 및 어르신들의 아동안전지킴이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무보수로 어르신들을 위해 봉사하는 경로당회장의 사기진작을 위해 경찰서장 감사장 수여를 건의했다.

김영진 서장은 김형두 지회장의 제안을 적극 검토하겠다면서, “앞으로 아동·노인·청소년·여성·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들에게 더욱 세심한 관심을 가지고 봉사하는 자세로 임하겠다. 야간 청소년 선도활동을 경찰과 지회가 함께 할 수 있는 방안도 검토할테니 협조해 달라”고 말했다.

김형두 지회장은 “김영진 경찰서장께서 부임 후 가장 먼저 노인회를 내방해 준것에 대하여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지역사회 안전을 책임지는 따뜻한 경찰, 봉사하는 경찰이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