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강원연합회, ‘NEW 경로당 체조(율동)’ 영상공모전
대한노인회 강원연합회, ‘NEW 경로당 체조(율동)’ 영상공모전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07.25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연합회 강원도경로당광역지원센터가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한 새로운 체조(율동) 프로그램 영상을 공고한다.
강원연합회 경로당광역지원센터가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한 새로운 체조(율동) 영상을 공모한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강원연합회(회장 김완식) 경로당광역지원센터는 "NEW 경로당 체조(율동) 영상"을 오는 10월 15일까지 공모한다. 
 
"NEW 경로당 체조(율동) 공모사업"은 경로당이용 어르신들에게 새로운 우수 체조(율동) 프로그램 확산과 보급을 함으로써 건강하고 활기찬 경로당 조성을 목적으로 한다.

공모는 경로당 프로그램 강사 등 관심있는 강원도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에 참여하고 싶은 이들은 경로당 이용 어르신들이 따라하기 쉽고 재미있는 동작으로 구성된 새로운 경로당 체조(율동) 동영상을 오는 10월 15일까지 공모 신청서와 함께 강원도경로당광역지원센터 이메일(gwd119@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우수 작품 10편에 대해서는 강원연합회장상과 공모사업에 함께 협력하고 있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강원지역본부장상을 시상하고, 본선 진출 15개 팀에게는 기념품도 제공한다.

또한, 우수작품은 센터 홈페이지 및 센터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하고, 영상 보완 후 동영상 usb를 제작하여 18개 시·군지회 및 경로당프로그램 강사들에게 보급할 예정이다. 

김완식 회장은 “새로운 경로당 체조(율동) 프로그램 개발·보급으로 경로당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 건강체조 프로그램 다양화를 통한 경로당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