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파이어‧NO경계…SK매직 '보더리스 인덕션' 관심
NO파이어‧NO경계…SK매직 '보더리스 인덕션' 관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7.22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각지대 없는 12개 쿠킹존, 3400W 국내 최고화력 지원

불볕더위에 불 없이 조리 가능한 노파이어 가전 수요 증가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불볕더위에 ‘노파이어’ 가전 수요가 증가하면서 SK매직이 선보이고 있는 불 없이 조리 가능할 뿐 아니라 화구 간 경계를 없앤 인덕션 제품이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가열 경계는 물론 사각지대 없이 국내 최고화력으로 조리 가능한 게 특징이다.

불볕더위에 ‘노파이어’ 가전 수요가 증가하면서 SK매직이 선보이고 있는 불 없이 조리 가능할 뿐 아니라 화구 간 경계를 없앤 인덕션 제품이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SK매직)
불볕더위에 ‘노파이어’ 가전 수요가 증가하면서 SK매직이 선보이고 있는 불 없이 조리 가능할 뿐 아니라 화구 간 경계를 없앤 인덕션 제품이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SK매직)

‘보더리스 인덕션’은 지난 1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2021 CES’에서 ‘CES 혁신상’을 수상하며 세계무대에서 먼저 인정받은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8개의 고성능 듀얼쿼드 코일이 촘촘하게 배열돼 12개 쿠킹존 어디에서나 3400W의 최고화력을 사용할 수 있다. 화구 간 경계를 없앴기 때문에 플렉스 냄비, 넓은 프라이팬 등 대용량 조리기구도 모든 공간에서 자유롭게 요리 가능하다.

보더리스 인덕션은 사용법도 간편하다. 인덕션 상판 위에 용기를 올려두면 자동으로 위치와 크기를 감지해 총 5가지 맞춤형 라이팅 컬러로 표시돼 화력 선택을 손쉽게 할 수 있다. 또 기본 터치식 조작은 물론 ‘초미세 소프트 다이얼’ 컨트롤 방식을 적용해 좌우로 다이얼을 돌리면서 화력을 15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다. 마그네틱 재질의 탈부착이 가능해 상판 세척에도 용이하다.

상판은 독일 SCHOTT사 본사에서 직생산한 루비오 세라믹 글라스를 적용했다. 제품 가장자리는 다이아몬드 커팅으로 완성된 엣지 디자인에 초슬림 메탈 프레임을 더해 조리기구 부딪힘 등으로 발생되는 상판 깨짐 사고 등 안전문제를 사전 차단했다.

이밖에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잔열 표시 라이팅, 과다 물넘침 감지 자동 OFF, 반려동물 잠금, 스마트폰으로 작동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모니터링 등 총 23종 국내 최다 안전장치를 적용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SK매직은 보더리스 인덕션 구매‧렌탈 고객 전원에게 인덕션 핵심 부품인 IH코일을 10년 동안 무상 보증한다. 렌탈 고객에게는 계약 기간에 따라 36개월 혹은 48개월차 상판 무상 교체를 지원하는 안심 OK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