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골든밀크’ 백일 기념 50% 할인 진행
매일유업 ‘골든밀크’ 백일 기념 50% 할인 진행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7.23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후기 남기면 금 선물하는 골든 이벤트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매일유업이 뼈 건강 특화 상품 ‘골든밀크’ 출시 100일을 맞아 최대 반값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유업은 오는 31일까지 ‘골든밀크 론칭 백일, 100만포 달성’ 프로모션을 열고 최대 50% 할인가에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골든밀크는 지난 4월 출시돼 현재까지 누적 생산량 100만 포를 달성했다.

매일유업의 뼈건강 특화 상품 골든밀크가 출시 100일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의 뼈건강 특화 상품 골든밀크가 출시 100일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은 행사 기간 동안 고객 후기 이벤트와 친구 추천 이벤트도 진행한다. 골든밀크 공식몰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개인 SNS에 구매후기를 작성하면 우수 후기를 선정해 총 3명에게 금 1돈씩을 경품으로 선물한다. 또 친구 추천 이벤트를 통해서는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스틱 본품 1팩씩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골든밀크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3일 금요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론칭 백일 기념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골든밀크 감사특가 프로모션 제품을 포함해 골든밀크 선물세트, 소화가 잘되는 우유, 허쉬초콜릿드링크 프로틴 등 매일유업의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방송 당일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 1상자를 증정하며, 최고금액 구매 고객 1명에게는 금 1돈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축하 댓글 이벤트 등 방송 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한편, 골든밀크는 의학 전문가들로 구성된 대한골대사학회와 매일유업이 공동 개발한 뼈 건강에 특화된 상품이다. 이 제품은 우리나라 국민 10명 중 7명이 칼슘을 필요량보다 적게 섭취하는 상황이 기획의 출발점이 됐다. 매일유업이 유가공 업력을 기반으로 한 영양설계 노하우를 담아 국내 유일 유당 0%, 우유칼슘 100%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