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매일유업이 뼈 건강 특화 상품 ‘골든밀크’ 출시 100일을 맞아 최대 반값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유업은 오는 31일까지 ‘골든밀크 론칭 백일, 100만포 달성’ 프로모션을 열고 최대 50% 할인가에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골든밀크는 지난 4월 출시돼 현재까지 누적 생산량 100만 포를 달성했다.
매일유업은 행사 기간 동안 고객 후기 이벤트와 친구 추천 이벤트도 진행한다. 골든밀크 공식몰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개인 SNS에 구매후기를 작성하면 우수 후기를 선정해 총 3명에게 금 1돈씩을 경품으로 선물한다. 또 친구 추천 이벤트를 통해서는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스틱 본품 1팩씩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골든밀크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3일 금요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론칭 백일 기념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골든밀크 감사특가 프로모션 제품을 포함해 골든밀크 선물세트, 소화가 잘되는 우유, 허쉬초콜릿드링크 프로틴 등 매일유업의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방송 당일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 1상자를 증정하며, 최고금액 구매 고객 1명에게는 금 1돈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축하 댓글 이벤트 등 방송 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한편, 골든밀크는 의학 전문가들로 구성된 대한골대사학회와 매일유업이 공동 개발한 뼈 건강에 특화된 상품이다. 이 제품은 우리나라 국민 10명 중 7명이 칼슘을 필요량보다 적게 섭취하는 상황이 기획의 출발점이 됐다. 매일유업이 유가공 업력을 기반으로 한 영양설계 노하우를 담아 국내 유일 유당 0%, 우유칼슘 100%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