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북 구미시지회 경로당행복도우미, 도개면 재능나눔활동
대한노인회 경북 구미시지회 경로당행복도우미, 도개면 재능나눔활동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08.08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시지회(지회장 최경호) 경로당행복도우미가 농촌 재능나눔 자원봉사에 참여했다.사진 왼쪽 4번째부터 정하묵 도개면 분회장, 김영식 국회의원, 정근수 도의원, 양진오 시의원
구미시지회(지회장 최경호)는 도개면 다곡2리마을에서 농촌 재능나눔 활동을 실시했다.사진 왼쪽 4번째부터 정하묵 도개면 분회장, 김영식 국회의원, 정근수 도의원, 양진오 시의원

[백세시대] 대한노인회 경북 구미시지회(지회장 최경호) 경로당행복도우미는 7월 18일 도개면 다곡2리마을에서 정하묵 도개면 분회장, 국민의힘 김영식 국회의원(경북 구미을), 정근수 도의원, 양진오 시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농촌 재능나눔 활동에 참여했다.

행사는 농림식품부가 주최, 한국농어촌공사 주관의 2021년도 농촌재능나눔 일반단체 활동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했다. 

이날 구미시지회 경로당행복도우미는 한국마이스터협회, 대구광역시 숙련기술협회, (사)대구청소년 재능나눔본부, 구미시 생활공감 정책참여단과 함께 방충망교체, 시계수리, 이·미용 봉사, 전기배선공사 등 농촌 실정에 맞는 재능나눔 활동을 실시했다. 특히 경로당행복도우미는 다곡2리 30가구의 방충망 38장을 교체해 호응을 얻었다. 

최경호 지회장은 “방충망 교체, 전기배선공사 등 다양한 재능나눔활동을 통해 주민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성구 기자/ 구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