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1인 가구 최적화 ‘혼치킨 세트’선봬
bhc치킨, 1인 가구 최적화 ‘혼치킨 세트’선봬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7.29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뿌링클 등 4종류 각각 반 마리에 치즈볼‧콜라로 구성
‘혼치킨 세트’ 메뉴 이미지.(사진=bhc치킨)
‘혼치킨 세트’ 메뉴 이미지.(사진=bhc치킨)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치킨이 1인 가구를 위한 최적화된 메뉴 ‘혼치킨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혼치킨 세트’는 bhc치킨의 대표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후라이드‘ 등 4종류로 각각 반 마리에 5,000원에 판매되는 인기 사이드 메뉴인 달콤바삭 치즈볼(5개)과 콜라로 구성됐다. 단 후라이드 세트 메뉴는 뿌링치즈볼로 구성했다. 

bhc치킨은 ‘혼치킨 세트’ 메뉴가 최근 1인 가구 증가와 배달 소비 확산으로 세분화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 고객 만족도와 가맹점 매출을 높이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29일 밝혔다.  

‘혼치킨 세트’는 1인 가구의 한 끼 식사는 물론 혼자서도 치맥을 즐기기에도 좋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로 배달에 대한 수요가 확대됨에 따라 편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배달앱인 배달의민족과 요기요로 구매할 수 있는 전용 메뉴로 출시됐다.

bhc치킨 관계자는 “그동안 치킨업계에서는 반 마리 메뉴가 크게 활성화되지 않았는데 이번 세트 메뉴 출시로 ‘혼치킨’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가맹점과의 소통을 활발히 전개해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개발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