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닭가슴살 HMR 16종 추가 선봬…라인업 강화
bhc, 닭가슴살 HMR 16종 추가 선봬…라인업 강화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7.30 11: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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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비드·홀·훈제·소시지 등 4가지 가공 방식 다변화…고객 선택 폭 넓혀
닭가슴살 수비드 4종 이미지.(사진=bhc)
닭가슴살 수비드 4종 이미지.(사진=bhc)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가 닭가슴살 HMR 제품 16종을 추가로 선보이며 라인업을 대폭 강화했다. bhc는 지난 6월 첫 론칭한 닭가슴살 스테이크 2종과 큐브 2종에 이어 7월 초 bhc치킨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 ‘딥커리’, ‘맵스터’의 소스를 활용한 8종을 비롯해 12종의 신제품을 잇달아 출시했다.  

bhc는 이번 HMR 신제품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들어졌으며 ‘수비드’, ‘홀’, ‘훈제’, ‘소시지’ 등 4가지로 가공 방식을 다변화해 식감에 차별화를 두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30일 밝혔다. 

‘수비드’는 장시간 저온에서 천천히 익혀 일반 닭가슴살보다 수분 함유가 높아 부드럽다. ‘홀’은 스팀으로 쪄내는 방식을 활용해 담백하면서도 촉촉한 육즙을 자랑한다. ‘훈제’는 연기에 익히는 방법으로 닭가슴살을 조리하여 은은한 훈연의 풍미가 배어 있으며 ‘소시지’는 탱글탱글하게 씹히는 식감이 매력적이다. 

맛에 있어서도 ‘수비드’, ‘홀’, ‘훈제’는 오리지널, 블랙페퍼, 허브, 칠리로 ‘소시지’는 프랑크, 갈릭, 커리, 청양고추 등 각각 4가지 맛으로 구성해 고객 기호에 따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bhc 관계자는 “앞으로도 세분화된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제품 출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면서 “HMR 사업 영역이 본사의 탄탄한 성장 동력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수 있게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강보했다. 

한편 이번 닭가슴살 HMR 16종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랭킹닭컴, 허닭, 카카오톡 쇼핑, 쿠팡, 위메프, SSG닷컴, AK몰, 갤러리아몰, Hmall, NS홈쇼핑, 홈앤쇼핑 등 각종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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