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신개념 인플루언스 ‘이프렌즈’ 모집
SK텔레콤, 신개념 인플루언스 ‘이프렌즈’ 모집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8.05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3일까지, 만 14세 이상 고객 누구나 지원 가능
이프렌즈(ifriends) 모집 포스터.(사진=SK텔레콤)
이프렌즈(ifriends) 모집 포스터.(사진=SK텔레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SK텔레콤이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ifland)에서 아바타로 활동하는 신개념 인플루언서 그룹인 ‘이프렌즈(ifriends)’를 모집한다.

이프렌즈는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메타버스 세상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고, 이를 통해 다른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메타버스 대중화를 견인하는 활동을 하게 될 인플루언서 그룹이다.

SK텔레콤은 이프렌즈들과 이프랜드 내 콘텐츠를 함께 제작하고, 이프렌즈를 중심으로 관심사를 함께 공유하는 다양한 커뮤니티를 만들어나가는 등 이프랜드만의 메타버스 문화를 조성해 나갈 방침이라고 5일 밝혔다. 

이프렌즈는 메타버스 세상에서 인플루언서가 되고 싶은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달 23일까지 이프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이프렌즈 지원 웹사이트에서 지원할 수 있다. 공모 결과는 8월 중 개별 통보 및 고지할 예정이다. 모집 분야는 일상 토크부터 전문 토론/개그/강연 등 다양하며, 어느 분야든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SKT는 8월 중 기존 안드로이드 버전 외에 이프랜드 iOS 버전을 선보여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프렌즈 역시 안드로이드와 iOS 디바이스 구분 없이 모두 지원할 수 있다. 이프렌즈로 선발되면 8월부터 3개월 동안 이프랜드 모임 진행, 다른 모임 놀러 가, 커뮤니티 구축, 이프랜드 홍보 등 이프랜드 안에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SKT 양맹석 메타버스사업담당은 “이프렌즈는 메타버스라는 새로운 세상과 현실을 연결해 주는 초기 개척자와 같다”며 “이프렌즈로 활동하며 우리와 함께 이프랜드를 키워나갈 재능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