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전남 나주시지회, 봉황면분회 경로대학 수료식
대한노인회 전남 나주시지회, 봉황면분회 경로대학 수료식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08.14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시지회가 제25기 봉황면분회 경로대학 수료식을 진행했다. 서정윤 지회장 (오른쪽에서 세번째)가 수료식 수상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나주시지회가 제25기 봉황면분회 경로대학 수료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수료식 수상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서정윤 지회장(오른쪽에서 세번째).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전남 나주시지회(지회장 서정윤)는 8월 10일 봉황면 노인회관에서 수료생 46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5기 봉황면분회 경로대학 수료식을 가졌다. 

이 날 수료식에서 경로대학 운영에 헌신적으로 봉사한 서맹렬 분회장과 손귀동 사무장에게 공로상을 수여하고, 정찬술 외 2명에게 봉사상을 수여했다.

서정윤 지회장은 격려사에서 ‶마음가짐을 바꾸면 인생을 바꿀 수 있으니 부정적인 생각보다는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로 지내자″며  ‶지역사회에서 존경받고 보람찬 노후가 되도록 다 같이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나주시지회 경로대학은 경로당활성화 프로그램 가운데 평생교육의 일환으로 매년 상, 하반기로 나누어 운영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는 지난 7월 6일부터 8월 10일까지 봉황면 노인회관에서 마을경로당 회장을 중심으로 마선희 조선대평생교육원 교수 등을 초빙해 행복한 노년생활 만들기, 교양 및 시사, 레크레이션 등을 매주 2회씩 실시했다. 

하반기에는 왕곡면에서 경로대학을 운영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