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북 제천시지회, 코스맥스바이오(주)로부터 450만원 기부 받아
대한노인회 충북 제천시지회, 코스맥스바이오(주)로부터 450만원 기부 받아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08.14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천시지회가 코스맥스바이오(주) 노조직원들부터 총 450만원의 현금을 기부받았다.
제천시지회가 코스맥스바이오(주)로부터 총 45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받았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충북 제천시지회(지회장 김상조)는 8월 10일 코스맥스바이오(주)로부터 총 450만원의 기부금을 받았다. 

코스맥스바이오(주)의 조강연 노조위원장 등 3명의 노조 간부들은 이날 제천시지회를 찾아와 지난 1년 동안 제천시 바이오밸리단지 내에 소재하고 있는 코스맥스바이오(주) 노조원들이 월급일정액을 모아 적립해 두었던 350만원과 코스맥스바이오(주) 제천공장에서 마련한 100만원을 합쳐 총 45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또한 눈영양제를 비롯한 각종 영양제 172개를 어르신들의 건강지원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함께 전달했다.

코스맥스바이오(주) 노조직원들은 매년 월급의 일정액을 모아 복지시설에 기부하고 있다. 제천시지회에는 올해로 두 번째 기부다.

김상조 지회장은 “아름다운 기부문화에 동참하고 있는 코스맥스바이오 노조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기부물품은 독거어르신들께 골고루 나누어 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