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유도 은메달 조구함 선수 건강관리 영상 공개
바디프랜드, 유도 은메달 조구함 선수 건강관리 영상 공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8.18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파라오’ 안마의자로 하체 위주 마사지
조구함 선수가 바디프랜드 '더파라오‘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바디프랜드)
조구함 선수가 바디프랜드 '더파라오‘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바디프랜드)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유도 은메달리스트 조구함 선수가 건강관리 비결로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를 꼽았다. 바디프랜드는 2020 도쿄올림픽 유도 남자 100㎏급에서 은메달을 따낸 조구함 선수의 인터뷰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조구함은 이번 도쿄올림픽에서 2004년 아테네 올림픽 이후 17년 만에 한국 유도 100㎏급 결승에 진출, 값진 은메달을 획득했다. 조구함 선수에게는 2016년 리우올림픽에서의 아쉬움을 씻어 내린 첫 올림픽 메달이다. 리우올림픽서 유력한 메달 후보였던 조구함은 대회 3개월 전 왼 무릎 전방십자인대 파열 부상을 당했고, 수술 없이 치료만 받으며 출전을 강행했다가 16강에서 탈락한 바 있다.

이번 올림픽에 출전하기 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부상을 막는 것도 준비의 하나다"라고 밝혔던 조 선수는 부상 걱정을 덜며 훈련에 집중할 수 있던 비결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꼽았다.

조 선수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에 탑재된 허벅지 집중 모드, 스트레칭 모드 등 하체 위주로 세팅된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부상 관리에 도움을 받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그는 “허벅지를 자극시켜주는 마사지로 스트레칭 하는 코스도 하고요. 제 소중한 다리를 시원하게 마사지해주니까 전보다 부상 걱정을 덜 하면서 훈련에 집중합니다”라고 설명하며 바디프랜드를 추천했다.

한편, 조 선수가 사용 중인 ‘더파라오’는 각종 헬스케어 기술이 총 집약된 바디프랜드 플래그십 모델이다. 안마 부위 한 곳을 80단계까지 구분하여 마사지할 수 있는 'XD-Pro(프로) 마사지 모듈'을 적용해 정교한 안마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