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 다문화 가족 명절나기 돕는다
캠코, 다문화 가족 명절나기 돕는다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8.18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절용품 구입 지원, 모국 부모님에 선물상자 전달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가 다문화 가족의 명절나기를 돕고 모국 거주 부모님에 감사 선물을 보내는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 캠코는 다음 달 추석을 앞두고 「다문화 가족 아름다운 선물」 지원 대상을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캠코가 다음 달 추석을 앞두고 「다문화 가족 아름다운 선물」 지원 대상을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사진=캠코)
캠코가 다음 달 추석을 앞두고 「다문화 가족 아름다운 선물」 지원 대상을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사진=캠코)

캠코는 저소득 다문화 가족 160여 가족을 선정, 명절용품 등 구입을 위한 온누리 상품권(30만원)과 코로나19 등으로 만나기 어려운 부모님에게 보낼 선물상자(20만원)를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다문화 가족은 캠코 홈페이지 또는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캠코는 심사를 거쳐 오는 9월 3일 대상자에게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문성유 캠코 사장은 “캠코는 다문화 가족과 더불어 사는 기쁨을 나누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캠코는 다문화 가족이 우리사회 일원으로서 다양성을 실현해 함께 사회적 가치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나눔활동을 지속해 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와 관련해 더 자세한 사항은 캠코 홈페이지와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