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랲, 집안 곳곳 닦는 청소티슈 4종 출시
크린랲, 집안 곳곳 닦는 청소티슈 4종 출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8.20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린랲이 간편하게 집안 곳곳을 청소할 수 있도록 돕는 청소티슈 4종을 출시했다.(사진=크린랲)
크린랲이 간편하게 집안 곳곳을 청소할 수 있도록 돕는 청소티슈 4종을 출시했다.(사진=크린랲)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크린랲이 다용도 청소티슈를 선보이며 위생∙청소용품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크린랲은 간편하게 집안 곳곳을 청소할 수 있도록 돕는 청소티슈 4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주방용 행주티슈(80매) △다용도 세정티슈(60매) △화장실 청소용 세정티슈(50매) △찌든때용 세정티슈(50매) 등 4종이다. 코로나19로 국민 위생 의식이 향상됨에 따라 최근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위생∙청소용품의 프리미엄 및 세분화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

제품은 공통적으로 천연 세제성분으로 잘 알려진 구연산이나 베이킹소다 등을 함유해 주방, 욕실 등 청소 목적에 맞는 강력한 세정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간편하게 뽑아 쓰는 티슈형으로 제작돼 편의성을 강화했으며, 내구성이 뛰어난 엠보 패턴 원단으로 청소 시 찢어짐이 적다. 

크린랲은 올해 용도별 청소용품을 다수 출시하며 17종으로 확장, 청소 라인업을 빠르게 강화하고 있다. 크린랲은 지속적인 제품 리뉴얼과 신제품 출시를 통해 청소용품 시장의 핵심 브랜드로 자리잡을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