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해외 직구 플랫폼서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제공
하나카드, 해외 직구 플랫폼서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제공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8.24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1천명 최대 $30 할인…최대 1만2천 하나머니 중복 혜택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하나카드가 해외 직구 플랫폼을 통해 해외 인기 쇼핑몰 구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알리익스프레스의 시즌 이벤트 기간을 맞아 하나카드의 해외 직구 플랫폼인 ‘해외직구라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하나카드가 해외 직구 플랫폼을 통해 해외 인기 쇼핑몰 구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해외 직구 플랫폼을 통해 해외 인기 쇼핑몰 구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 G.Lab(지랩)은 해외 직구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해외직구라운지에서 인기 쇼핑몰들과 제휴해 상시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 아이허브, 타오바오, 매치스패션, 마이테레사, 육스, 메이시스, 블루밍데일스 등 수십여개의 쇼핑몰들과 제휴를 맺고 있다.

최근에는 휴대폰케이스 쇼핑몰 케이스티파이, 인테리어 쇼핑몰 호초우, 프랑스 백화점 직배송 명품쇼핑몰 하입 등 신규 제휴처가 확대됐다.

특히 한국시간 8월 23일 오후 4시~8월 28일 오후 3시 59분까지 진행되는 알리익스프레스 브래드위크 세일에서는 하나 마스터카드로 $25 이상 결제 시 $5(선착순 1만명), $150 이상 결제 시 $30(선착순 1천명) 할인 적용된다. 해외직구라운지를 경유하면 8월 상시 프로모션인 $50 이상 구매 시 7천 하나머니, $100 이상 구매 시 1만2천 하나머니까지 중복으로 적용 받게 된다.

이외에도 지난 7월 론칭해 인기몰이 중인 휴대폰케이스 쇼핑몰인 케이스티파이에서는 15% 하나머니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YOOX 쇼핑몰에서는 최대 15% 할인과 무료배송 쿠폰 지급 이벤트를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