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가을감성 묻어나는 ‘가을시즌 기획전’진행
아성다이소, 가을감성 묻어나는 ‘가을시즌 기획전’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8.27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 빵빵 동물 캐릭터’ 활용 다양하게 출시…총 30여종 선봬
가을시즌 기획전.(사진=아성다이소)
가을시즌 기획전.(사진=아성다이소)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가을시즌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성다이소는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볼 빵빵 동물 캐릭터’를 활용한 캐릭터 상품을 다양하게 출시했고, 도토리, 호박 등 가을 수확물을 디자인 테마로 한 ‘가을마켓’의 시즌상품들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인형, 문구/팬시용품 등 총 30여종의 상품을 구성했다.

특히 다람쥐, 토끼, 햄스터가 볼이 빵빵한 디자인으로 남다른 귀여움을 선보였던 ‘볼 빵빵 동물 캐릭터’는 인형, 쿠션 등으로 출시했다. ‘볼 빵빵 인형’은 귀여운 가방이 추가돼 디자인을 강화했다. 

‘동물 얼굴 쿠션’은 ‘볼 빵빵 동물 캐릭터’디자인의 특징을 그대로 살려 출시돼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이다. 깜찍한 느낌의 에코백을 찾고 있다면 ‘볼 빵빵 에코백’이 안성맞춤이다. 다이소는 세 가지 색으로 상품이 기획됐고, 데일리 백으로 알맞은 사이즈로 출시,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용하기 적당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다이소는 가을을 맞아 거실화를 찾고 있다면 ‘입체자수봉제 거실화’ 를 추천했다. 260mm사이즈로 인형을 신는 것 같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을 마켓’은 문구/팬시용품을 주로 판매한다. 문구용품은 세트로 구매하면 가을 감성이 묻어나는 상품으로 기획됐다. ‘코듀로이 멀티케이스’ 는 따뜻한 느낌의 코듀로이 재질을 사용했고, 필통으로 사용하기 적당한 사이즈로 ‘코듀로이 노트’와 같이 사용하면 가을감성을 더욱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매년 인기가 많았던 가을시즌 인형의 귀여움을 더하고, 가을감성이 묻어나는 상품을 새롭게 구성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이소는 고객들께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