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사업잘되는~NH패키지!’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 ‘사업잘되는~NH패키지!’이벤트 실시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1.09.02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NH농협은행이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10월 31일까지 ‘사업잘되는~NH패키지!’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NH스마트뱅킹/NH농협카드/NH모바일브랜치/NH소상공인파트너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농협은행은 개인사업자 전용 상품인 ‘사업잘되는NH통장’가입 고객이 해당 계좌를 결제 계좌로 등록한 ‘SOHO다사로이카드’로 이벤트 기간 중 10만원이상(누적) 결제 시 응모할 수 있다고 2일 설명했다. 

이벤트 응모고객 전원에게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하고(단, 6개월이상 당행 신용카드 결제이력이 없는 경우 限), 100명을 추첨해 주유상품권(10만원)과 ‘NH소상공인파트너(※)’ 3년 이용권(약 18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사업잘되는NH통장’은 공동인증서와 신분증만 있으면 사업자등록증 제출없이 NH스마트뱅킹에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또한 개인사업자 전용 ‘SOHO다사로이카드’는 전월 실적조건 없이 전 가맹점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로, 농협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농협카드 앱에서 비대면 발급이 가능하다. 

디지털마케팅부 고명환 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