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북 충주시지회, 소태면 ‘코로나19 극복 한마음 나눔행사’
대한노인회 충북 충주시지회, 소태면 ‘코로나19 극복 한마음 나눔행사’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09.04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주시지회가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진행하는 ‘코로나19 극복 한마음 나눔행사’에 참여했다.
충주시지회는 소태면 ‘코로나19 극복 한마음 나눔행사’에 참여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충북 충주시지회 이상희 지회장과 정용섭 분회장은 9월 2일 소태면 문화회관에서 충주시 소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창수)가 진행하는 ‘코로나19 극복 한마음 나눔행사’에서 참여했다.

행사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외로움을 느끼고 있을 경로당 어르신들이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할 수 있도록 따뜻한 정을 나누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를 위해 관내 업체인 ㈜명진개발(대표 박창수)에서 베지밀 5,000개를, 무지개농장(대표 한만혁)에서 구운달걀 700판 등의 물품을 기부했으며, 소태면 각 직능단체장과 회원들이 물품 포장부터 배달까지 전 과정을 직접 참여해 일손을 보탰다.

후원물품은 21개 경로당 회원의 600여 가구에 직접 방문해 전달했다. 

박창수 위원장은 “비록 작은 나눔이지만 어르신들이 이웃의 따뜻한 마음을 받아 즐거운 추석 명절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업과 이런 자리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힘을 보태겠다”라고 말했다.

이상희 지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경로장치 등을 전혀 못하는 상황에서 경로당 어르신들에게는 더없이 고마운 행사”라며 “매해마다 후원물품을 지원해주는 ㈜명진개발의 박창수 대표와 무지개 농장의 한만혁 대표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