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올원프렌즈 웹툰 공모전’ 개최
NH농협은행, ‘올원프렌즈 웹툰 공모전’ 개최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1.09.06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SG경영‧디지털 관련 자유주제…유/초등부, 중/고등부 시상별도 실시
NH농협은행이 10월 17일까지 농협은행 대표 캐릭터 ‘올리’와 ‘원이’를 주인공으로 한 ‘올원프렌즈 웹툰 공모전’을 개최한다.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이 10월 17일까지 농협은행 대표 캐릭터 ‘올리’와 ‘원이’를 주인공으로 한 ‘올원프렌즈 웹툰 공모전’을 개최한다. (사진=NH농협은행)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NH농협은행이 이달 6일부터 10월 17일까지 농협은행 대표 캐릭터 ‘올리’와 ‘원이’를 주인공으로 한 ‘올원프렌즈 웹툰 공모전(제2회)’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ESG경영 및 디지털과 관련된 자유주제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히 미래세대 주역인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환경과 사회가치 그리고 디지털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고자 유/초등부, 중/고등부 시상을 별도로 실시한다.

분량제한은 1~20컷이며 NH농협은행 공식 네이버블로그에 게시된 링크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접수 가능하다. 주제 적합성, 독창성, 활용가능성 및 완성도를 고려해 심사하며 농협은행 고객(NH고객패널)의 평가를 반영해 심사의 공정성을 확보할 계획이다. 

우승상금은 총 3,500만원이며 대상(1,000만원) 한 팀 등 총 244개 팀에 전달될 계획이다. 우수작은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 및 NH농협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 ‘NH튜브’에 등재한다.

또한 어린이 공모 우수작은 어린이 종합교양 월간지 ‘어린이동산’에도 연재해 어린이 도서관 및 교육청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모전 소문내기(9.6~9.26)’, ‘선착순 참여(9.6~10.17)’ 및 ‘단체 접수(9.6~10.17)’ 이벤트도 진행한다. NH농협은행 공식 SNS 또는 공모전 접수 등록 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NH농협은행 마케팅전략부 김형기 부장은 “환경과 사회에 책임을 다하는 기업 활동을 통해 우리 사회에 긍정적 영향을 주는 ESG 경영의 중요성을 공감하는 분들이 많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NH스마트/인터넷뱅킹 및 올원뱅크 새소식 또는 공식 네이버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