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모바일 야구게임 이끌 우수인력 특별채용
컴투스, 모바일 야구게임 이끌 우수인력 특별채용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9.07 0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프로야구2021’, ‘MLB 9이닝스21’ 개발부서, 신입 및 경력
컴투스가 자사의 인기 야구 게임 라인업의 미래를 함께할 우수인력 채용에 나섰다.(사진=컴투스)
컴투스가 자사의 인기 야구 게임 라인업의 미래를 함께할 우수인력 채용에 나섰다.(사진=컴투스)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컴투스는 자사의 인기 야구 게임 라인업의 미래를 함께할 우수인력 채용에 나섰다. ‘야구게임 이적시장 OPEN’이라는 타이틀로 특별채용에 나선 컴투스는 KBO 및 MLB 공식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컴투스프로야구2021’와 ’MLB 9이닝스21’의 개발부서에서 근무할 신입 및 경력직을 선발한다고 6일 밝혔다.

모집부문은 △게임기획 △게임아트 △게임프로그래밍 등 국내 대표 야구게임 타이틀의 핵심 프로젝트를 전담할 개발 영역 전 부문이다. 야구 게임과 관련된 경력이 없어도 해당 직무에 대한 이해도와 소양을 갖춘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컴투스는 오는 9월 3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자를 접수한다.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등 복잡한 서류 절차를 생략한 ‘원클릭 채용’을 접목해 보다 쉽고 간편한 입사지원 기회를 제공한다. 이후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입사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