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메타버스 활용 채용 상담회 실시
현대해상, 메타버스 활용 채용 상담회 실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9.13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용정보와 합격노하우, 실시간 상담 진행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현대해상이 온라인 가상세계를 활용해 구직자와 더 가깝게 소통한다. 현대해상은 2021년 하반기 4급 대졸 신입사원 채용에서 ‘개더타운’ 플랫폼을 활용한 메타버스 채용 상담회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현대해상이 2021년 하반기 4급 대졸 신입사원 채용에서 ‘개더타운’ 플랫폼을 활용한 메타버스 채용 상담회를 실시한다.(사진=현대해상)
현대해상이 2021년 하반기 4급 대졸 신입사원 채용에서 ‘개더타운’ 플랫폼을 활용한 메타버스 채용 상담회를 실시한다.(사진=현대해상)

이번 채용 상담회는 대면 방식의 채용 상담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입사를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 다양한 채용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현대해상 채용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상담회에서는 채용 담당자들이 직접 알려주는 현대해상 채용 정보와 합격 노하우를 공개한다. 또 생생한 직무 이야기와 회사 생활 전반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실시간 상담도 진행한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이번 메타버스를 활용한 채용 상담회가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MZ세대 구직자들과의 새로운 소통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면서 “현대해상과 함께 성장해 나갈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앞서 현대해상은 2020년 신입사원 채용에 AI 면접 시스템을 선도적으로 도입한 바 있다. 올해도 메타버스를 활용한 단독 채용 상담회를 업계 최초로 실시하는 등 디지털 전환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한편, 현대해상은 2021년 하반기 4급(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며, 9월 13일부터 27일까지 현대해상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모집분야는 △경영지원 △보험계리/통계 △자산운용 △디지털/IT △점포영업관리 △자동차손해사정 6개 분야다. 서류전형▶1차면접(AI역량검사)▶최종면접의 선발 절차를 거쳐 2022년 1월에 입사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