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테이크아웃 전문 ‘투고’ 워터파크 내 선봬
교촌치킨, 테이크아웃 전문 ‘투고’ 워터파크 내 선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9.1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4계절 워터파크 내 입점
교촌치킨이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 ‘교촌치킨 투고 파라다이스 도고점’을 오픈했다.(사진=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이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 ‘교촌치킨 투고 파라다이스 도고점’을 오픈했다.(사진=교촌에프앤비)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국내 유명 리조트에 테이크아웃 전문 교촌치킨 투고(To-go) 매장을 선보인다. 교촌치킨 투고 매장은 리조트, 해수욕장 등 특수 상권 및 환경을 공략한 매장이다.

교촌치킨은 지난 9일 충청남도 아산시에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 ‘교촌치킨 투고 파라다이스 도고점’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파라다이스 도고점’은 지난해 경상북도 포항시에 문을 연 ‘화진점’에 이은 두 번째 투고 매장이다.

‘교촌치킨 투고 파라다이스 도고점’은 충청남도 아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그룹이 운영하는 파라다이스 스파도고의 4계절 워터파크 내 입점된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이다. 이곳에서는 주문 후 조리된 치킨을 즉시 받아 워터파크 내 마련된 홀에서 즐길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가족들과 함께 리조트에서 국내 여행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교촌을 즐길 수 있는 투고 매장을 오픈했다”며 “앞으로 국내 유명 리조트 및 다양한 관광지에 입점해 고객들의 여행에 교촌치킨이 함께 할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